A/S 안내
A/S 접수 방법 및 셀프 A/S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A/S 접수 방법 및
셀프 A/S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1. 셀프 A/S
로봇이 잘 작동하지 않나요?
A/S를 신청하기 전, 매뉴얼을 보고 셀프 A/S를 진행해보세요.
증상 별 A/S 방법을 살펴볼 수 있어요.
2. A/S 문의
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셨나요?
그렇다면 엑스로보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.
로봇 상태와 문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실수록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.
고객 센터 : 1644-0159
3. A/S 접수
A/S가 필요하다고 판단된 경우, A/S 접수가 필요합니다.
아래 방법에 따라 접수해주세요.
A/S 판정은 품질보증기간 및 소비자 과실 등 다양한 기준을 고려하여 이루어집니다.
판정 결과에 따라 추가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반송 처리됩니다.
A/S 접수 방법
1) A/S 접수 준비
박스에
① 문제가 발생한 부품
② 이름, 전화번호, 주소, 문제 증상을 적은 종이
를 넣어주세요.
2) 물건 발송
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세요.
주소: 울산 남구 돋질로436번길 10 1층 (우편번호 44712)
3) 제품 수리 후 배송
A/S 센터에서 제품 수리 후, 동봉해주신 주소로 제품을 배송해드립니다.
A/S 판정기준 & 비용
구분 제품 하자 소비자 과실
14일 이내 14일 초과
서비스 무상수리
제품교환
유상수리
유상교환
반송
유상수리
유상교환
반송
운송비 회사부담 고객부담 고객부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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