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안내 A/S 접수 방법 및 셀프 A/S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A/S 접수 방법 및셀프 A/S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1. 셀프 A/S 로봇이 잘 작동하지 않나요? A/S를 신청하기 전, 매뉴얼을 보고 셀프 A/S를 진행해보세요. 증상 별 A/S 방법을 살펴볼 수 있어요. 셀프 A/S 센터 2. A/S 문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셨나요? 그렇다면 엑스로보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. 로봇 상태와 문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실수록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. 고객 센터 : 1644-0159 3. A/S 접수 A/S가 필요하다고 판단된 경우, A/S 접수가 필요합니다. 아래 방법에 따라 접수해주세요. A/S 접수 방법 A/S 판정은 품질보증기간 및 소비자 과실 등 다양한 기준을 고려하여 이루어집니다. 판정 결과에 따라 추가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반송 처리됩니다. A/S 판정기준 & 비용 A/S 접수 방법 1) A/S 접수 준비 박스에 ① 문제가 발생한 부품 ② 이름, 전화번호, 주소, 문제 증상을 적은 종이 를 넣어주세요. 2) 물건 발송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세요. 주소: 울산 남구 돋질로436번길 10 1층 (우편번호 44712) 3) 제품 수리 후 배송 A/S 센터에서 제품 수리 후, 동봉해주신 주소로 제품을 배송해드립니다. A/S 판정기준 & 비용 구분 제품 하자 소비자 과실 14일 이내 14일 초과 서비스 무상수리제품교환 유상수리유상교환반송 유상수리유상교환반송 운송비 회사부담 고객부담 고객부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