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안내
A/S 접수 방법 및 셀프 A/S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A/S 접수 방법 및
셀프 A/S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1. 우선, DIY 가이드부터!
로봇이 잘 작동하지 않나요?
DIY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.
DIY 가이드에서 로봇을 선택하고
로봇 문제 발생 시 해결 파트를 보시면
대부분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.
2. 그래도 안 되면, A/S 문의!
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?
엑스로보 고객센터 (월-토 09:30-18:30)로 연락주세요.
문제 상황을 촬영한 영상이 있으면 문제 해결이 빨라져요.
자세한 상태 및 상황 설명도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.
ex) ‘X2단계인데, RF모듈을 끼웠는데도 리모컨 버튼을 눌렀을 때 로봇이 안 움직여요.’
3. 수리 센터에 A/S 보내기!
수리가 필요한 경우,
수리 센터에 택배로 부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아래의 A/S 보내는 방법을 참고하여 물건을 보내주세요.
A/S 보내는 방법
1) A/S 준비
① 문제가 발생한 부품
성함, 연락처, A/S 후 제품을 받으실 주소, 문제 증상을 적은 종이
를 넣어 택배를 포장해주세요.
2) 택배 발송
① 주소: 울산 남구 테크노산업로55번길 49-31 주건축물 제 2-1동 (우편번호 44776)
② 받는 사람: 품질경영부
를 써서 택배를 발송해주세요.
3) 수리된 부품 배송 받기
A/S 센터에서 수리가 끝난 제품을 택배로 배송 받아주세요.
번외. A/S 서비스와 운송비
A/S 서비스와 운송비는,
품질 보증 기간 및 소비자 과실 등
다양한 기준을 고려하여 판정됩니다.
판정 결과에 따라 추가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
수리 불가능한 경우 반송 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A/S 판정기준 & 비용

구분 제품 하자 소비자 과실
14일 이내 14일 초과
서비스 무상수리
제품교환
유상수리
유상교환
반송
유상수리
유상교환
반송
운송비 회사부담 고객부담 고객부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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