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안내 A/S 접수 방법 및 셀프 A/S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A/S 접수 방법 및셀프 A/S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1. 우선, DIY 가이드부터! 로봇이 잘 작동하지 않나요? DIY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. DIY 가이드에서 로봇을 선택하고 로봇 문제 발생 시 해결 파트를 보시면 대부분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. 익스트림 에디션 DIY 가이드 하이톡톡 DIY 가이드 2. 그래도 안 되면, A/S 문의!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? 엑스로보 고객센터 (월-토 09:30-18:30)로 연락주세요. 문제 상황을 촬영한 영상이 있으면 문제 해결이 빨라져요. 자세한 상태 및 상황 설명도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. ex) ‘X2단계인데, RF모듈을 끼웠는데도 리모컨 버튼을 눌렀을 때 로봇이 안 움직여요.’ 고객 센터 (1644-0159) 3. 수리 센터에 A/S 보내기! 수리가 필요한 경우, 수리 센터에 택배로 부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 아래의 A/S 보내는 방법을 참고하여 물건을 보내주세요. A/S 보내는 방법 1) A/S 준비 ① 문제가 발생한 부품 ② 성함, 연락처, A/S 후 제품을 받으실 주소, 문제 증상을 적은 종이 를 넣어 택배를 포장해주세요. 2) 택배 발송 ① 주소: 울산 남구 테크노산업로55번길 49-31 주건축물 제 2-1동 (우편번호 44776) ② 받는 사람: 품질경영부 를 써서 택배를 발송해주세요. 3) 수리된 부품 배송 받기 A/S 센터에서 수리가 끝난 제품을 택배로 배송 받아주세요. 번외. A/S 서비스와 운송비 A/S 서비스와 운송비는, 품질 보증 기간 및 소비자 과실 등 다양한 기준을 고려하여 판정됩니다. 판정 결과에 따라 추가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수리 불가능한 경우 반송 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 A/S 판정기준 & 비용 구분 제품 하자 소비자 과실 14일 이내 14일 초과 서비스 무상수리제품교환 유상수리유상교환반송 유상수리유상교환반송 운송비 회사부담 고객부담 고객부담